오전, 오후 - 과제 진행
특이사항
payload
리듀서로 보내는 액션 객체에 대해 어떤 정보를 같이 담아서 보내고 싶을 때 쓰는 것이다. 이것으로 데이터를 뭉쳐서 보내면 모듈에서 따로 조립할 필요없이 곧장 받아서 쓸 수 있다.
액션 객체를 스토어로 디스패치가 던진다는 개념 잊지말고.
오늘은 과제를 진행하면서 꽤나 많은 문제들이 있었다. 잠을 잘못자서 머리가 약간 멍한 상태로, 꽤나 복잡한 작업을 진행했다. 돌이켜보면 그럭저럭이었지만 그래도 푸는 당시에는 꽤나 어려웠다. 새로 만들기엔 시간이랑 노력이 비효율적이고, 있는 걸 고치자니 뭔가 좀....에러가 많아....
겪은 문제는
1. Hook 펑션을 찾질 못하는 문제
2. switch return에 로그만 찍어서 나오는 에러를 기존 에러로 착각
3. 액션 객체에 네이밍을 잘못해서 콘솔로그를 찍어도 나오지 않는 문제를 천년만년 붙잡고 있기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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