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만든 행동 시퀸스 파티클과, 레퍼 훅을 활용해 컨디션 훅을 만들었다.
시퀸스와 컨디션을 완성했으니 이제 중간 점검을 한 번 해야할 때이다.
이벤트 포장 훅 | 시퀸스 포장 훅 | 시퀸스 개별 훅 |
시퀸스 개별 훅 | ||
시퀸스 개별 훅 | ||
컨디션 포장 훅 | 컨디션 개별 훅 | |
컨디션 개별 훅 | ||
시퀸스 개별 훅 |
예상되는 로직 구조는 이렇다. 이 구조를 잘 못짜고, 중간중간 섞여있는 개별 키워드를 캐치하지 못해서 시간을 살짝 잡아먹었다.
최종 포장 훅인 이벤트 레퍼를 만들었다. 규칙명을 시작으로, 컨디션, 시퀸스를 하나하나 포장한다음 마무리에 이벤트 조건을 넣는다. 이벤트는 단 하나만 존재하기 때문에 따로 조립 훅을 만들 필요없이 포장 훅을 만들었다.
우선은 임시로 만들어 본 AI 패턴을 이벤트 레퍼로 발동시켜본다.
일단 웹상에서는 제대로 포장에 성공했다! 그럼 이제 남은 것은 인게임 AI 복사인데.......
성공이다 성공! 사실 이 인게임 복사에서 게임 내 편집기 관련하여 이슈가 좀 있었지만, 그건 게임 로직의 문제지 웹 개발의 문제는 아니기에 따로 적지는 않겠다.
다음으로 할 것은 기존 재우's AI의 복사 및 붙여넣기를 완성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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